The best Side of 폰테크 업체
The best Side of 폰테크 업체
Blog Article
레노버는 계속해서 사용자 피드백을 검토하고 향후 새로운 기능으로 레노버 러닝 존을 개선할 것이다.
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의 담보대출과 달리 부동산이나 자동차와 같은 고가의 담보 대신 스마트폰을 담보로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층이나 자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도대체 인간은 왜 이런 안좋다는 얘기들을 듣고도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는걸까요?
(고객이 대출업체에 직접 연락) : 생활정보지나 인터넷 등에 휴대폰만 개통하면 현금을 주겠다는 광고를 보고 대출업체에 연락을 합니다.
경기 침체다 뭐다 하면서 자영업자를 비롯하여 월급쟁이 등 너, 나 할 것 없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기에 제대로 정리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제공하기 때문에, 대출 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특히, 대출 기관의 동의 없이 스마트폰을 판매하거나 파손시키는 경우, 대출금 회수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통한 휴대폰을 채권자가 담보로 가지고 비대면 폰테크 있고, 이를 대가로 채무자에게 대출을 해주는 형식을 뜻 합니다.
폰테크 뜻은 휴대폰 + 재테크 의 줄임말로, 휴대폰으로 재태크 하는 행위을 일컫는다. 일반적인 방법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등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할 때 고가의 현금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본인이 가지고 있는 회선들을 이용하여 개통시킨다.
하지만 개통된 휴대폰을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는 전기통신사업법 위반에 해당한다. 따라서 불법사금융업자에게 선불유심을 포함해 개통된 휴대폰을 제공하면 금전적 피해뿐 아니라 형사 처벌 폰테크 대상이 될 수 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폰테크 대출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둘다 휴대폰을 개통해서 업체에 넘기고 돈을 받는 형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지만 금융권에서 비대면 폰테크 대출 받기가 어려운 저신용자, 저소득자 분들이 이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비대면 폰테크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휴대폰 포럼 사이트에서는 직접적인 폰테크 언급을 금지하고 있지만, 휴대폰 개통시 이른바 대란이라 부르는 고가의 현금 및 사은품을 지급하는 날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휴대폰 번호를 전부 개통시키는 등 간접적으로 폰테크하는 이용자가 많다.